결제방법만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만, 기존에 결제하신 건을 취소하고,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새로 주문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.
1. 상품발송 전인 경우 [주문/배송조회]에서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, 다른 결제 수단으로 재 주문 및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.
2.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,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. 상품이 변경되지 않는 것이므로, 상품이동 없이 전산반품처리가 가능하오니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|
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대해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물품이 배송준비중 이전일 때만 가능하며 인터넷상 또는 고객센터(1644-4457)를 통해 주문취소를 하시면 즉시 처리됩니다.
-카드 결제시에는 즉시 카드 승인취소가 됩니다. -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에는 즉시 출금취소가 되어 다시 결제하신 통장으로 금액이 송금됩니다. -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본인 확인절차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. 이 경우 2~3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*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, 사용한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며 재적립여부는 최대 5분이 경과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이미 배송이 진행된 주문에 대해서는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.
|
주문에 대해 선결제 조건으로 배송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신용카드(직불카드 포함) / 실시간계좌이체 /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어음, 수표 등의 지불은 불가능 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결제정보는 <<주문/배송조회>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무통장입금건은
주문건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로 주문일로부터 7일내 미입금시 자동 취소됩니다.
(단, 취소기록은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5만원이상의 카드결제 시 할부가 가능하며, 무이자 할부는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시
안내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